본문 바로가기

티비 맛집

한국인의 밥상 전남 구례 귀촌 주영애씨부부 찻집 한옥 카페 위치

반응형

한국인의 밥상 513회 귀촌일기 37년 만에 신혼처럼 살고 있는 전남 구례 주영애씨 부부 찻집 카페 위치 어디

 

KBS1 " 한국인의 밥상 " 513회 방송리뷰

2021년 5월 27일 목요일 오후 07:40에 방송 됩니다.

 

오늘 한국인의 밥상 방송에서는 귀촌 일기 산다는 건 이런 게 아니겠니 편이 방송 되었습니다.

 

37년 만에 신혼처럼 살고 있어요 전남 구례편이 방송 되었습니다.

장소 위치 정보는 이 글 아래에서 확인 할수 있습니다 

 

집 앞 정원에 고추 모종을 심느라 분주한 부부. 자세히 보니 그 모양새가 어째 능숙해 보이진 않는다. 구례로 귀촌한 지 6년 차가 된 주영애 씨 부부는 부모님을 모시고 아이들을 키우느라 최근에야 뒤늦은 신혼을 맛보고 있다. 늘 마음 한편에 시골 찻집 주인이 되는 모습을 품고 살았다는데. 이제야 그 꿈을 이뤄 함께 가장 좋아하는 차를 마시며 자연의 편안함과 안락함을 즐기고 있다. 이곳에 온 이후로 먹는 것도 더 정성을 들인다는데. 가장 먼저 팔각과 과일들을 넣고 오향족발을 만든다. 

 

붙어있는 시간이 자연스레 많아지다 보니 예전과는 다르게 가끔 부딪히는 일도 있지만 실은 누구보다 서로를 위하는 부부! 해독에 좋은 다슬기로 다슬기 국수를 만들고 두릅과 재첩으로는 전을 부치는데. 사실 이곳 생활의 또 다른 별미는 찾아오는 손님들을 맞이하는 일이다. 오늘은 구례로 귀농을 준비 중인 사람들이 부부를 찾았는데. 준비생들에게 이들 부부는 든든한 귀농 선배이자 조력자이다. 게다가 오늘은 도시에서 생활 중인 큰딸까지 찾아와 정성 가득한 한 상 앞에 함께하며 행복하기만 할 부부의 앞날을 응원한다.

 

#한국인의밥상 #한국인의밥상재방송 #한국인의밥상다시보기 #한국인의밥상최불암맛집 #최불암 #한국인의밥상촬영지 #한국인의밥상맛집 #한국인의밥상513회촬영지 #2021년5월27일방송 #귀촌일기산다는건이런게에니겠니촬영장소 #37년만에신혼처럼살고있어요전남구례 #전남구례주영애찻집위치 #전남구례분위기좋은카페 #주영애씨부부한옥카페어디 #구례한옥카페정산서다실

 

한국인의 밥상 최불암이 다녀간곳

전남 구례 주영애씨부부 카페 찻집 위치 정보

 

 

상     호 : 정산서다실

 

주     소 : 전남 구례군 토지면 곡전재길 15-3

(지번) 전남 구례군 토지면 오미리 477-2

 

대표번호 : 061-781-8654

 

 

♣ 이미치 출처 : 한국인의 밥상 방송

이 글은 한국인의 밥상 방송을 보고 작성한 개인적인 리뷰이며 업체와 관련이 없습니다.

 

반응형

*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 받을 수 있어요.